• VT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500ml/300ml/50ml
    29,000원
  • 'VT 시카 탈모 증상 케어 트리트먼트' 체험 Review
    최**** | 21.06.07





  •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10일간(5월28일~6월6일) 사용해 본 뒤 남기는 후기입니다. 

    (제품을 제공 받아 사용하여 남기는 후기입니다.)


    일단 제 두피 상태는 지성이며, 머릿결은 푸석합니다.


    이번 VT코스메틱스의 트리트먼트를 체험하게 된 계기는 린스와 헤어팩, 헤어토닉을 구준히 사용하여도 두피 열감 및 샴푸로 인한 극심한 건조감 때문입니다. 

    저는 평소에 성격이 급한 탓인지 샴푸만 사용하고 깨어있을 때 유동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쿨링스프레이나 볼 형태의 민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시적인 쿨링으로 해결되지 않아서 자주 뿌리고 발라줘야 하기에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또한 머릿결을 위해 린스를 사용하였는데, 가족용으로 사용한 린스가 어떠한 성분 때문인지 모르고 사용했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비듬이,, 많이 떨어지고 간지러움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최근엔 비가 올 때마다 피뢰침처럼 솟아 오르던 머리를 가라 않이기 위해 매일 빗을 들고 다닙니다. (가방과 주머니에 하나씩,,)

    여태 샴푸나 두피 관리 제품을 직접 찾아 사용하진 않았는데, 전역까지 신경 쓰지 않았던 두피를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우선 배송 되었을 때부터 입니다. 

    배송을 받았을 때 박스에 검은 글씨로 VT라고 적혀 있는 로고가 너무 심플하고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또한 체험단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같이 받았습니다.

    같은 흰색 용기에 담겨있어 깔끔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평소에 각각 다른 회사의 제품을 사용해오던 저는 눈이 좋지 않아 병으로만 구분하여 사용했었는데, 

    펌프 뚜껑의 색깔에 검정-하양으로 차이를 두어서 어떤 게 샴푸고 트리트먼트인지 알기 쉽게 구분해 놓은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기를 알려드리면, 우선 저는 아침에 일어나 머리를 감습니다. 

    아침에 감는 이유는, 제 머리가 남들과 다르게 너무 지성인 두피라 자고 일어나면 매일 아침 두피 기름으로 떡 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감습니다.

    어릴 때도 그렇고 군에서도 머리가 짧아 느끼지 못했는데, 최근에 머리카락을 기르며 체감이 되었습니다. 

    샴푸를 사용 한 후 충분히 물로 헹구어 준 뒤 트리트먼트를 펌핑하여 이마쪽 머리카락부터 뒤쪽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주었습니다. 

    이전에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트리트먼트가 상한 머릿결에 영양분으로 코팅하여 매끄럽게 만들어준다고 들었습니다. 

    연고를 바르듯이 발라준 뒤 약 2분 정도 폰으로 노래를 들으며 코팅막이 잘 형성되게 기다려주었습니다. 

    후에 물로 충분히 헹구어주고 수건으로 물기를 닦았습니다.

    촉감이 린스의 미끄러움보단 머리카락을 잡아준다는 느낌을 받아 좋았습니다. 

    전과는 달리 머릿결의 코팅막 때문인지 머리카락이 엉키거나 빗질을 자주 할 일이 확연히 줄어들었습니다. 


    성분적인 면에서 본 총평

    병풀(호랑이풀)로 만들어진 약산성 트리트먼트로서 

    제가 사용해보았을 때, 두피 열감으로 인한 비듬이 줄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이는 병풀 고유 효능인 두피 안정입니다. 

    머릿결 손상이 심한 상태였는데 마데카소사이드의 효능으로 머릿결이 진정되어 거침을 가라 않혀 주었습니다. 

    또한, 7가지 단백질과 아르간 오일의 영양분으로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생기가 있게 되었습니다. 

    탈모를 위한 주요 성분인 육미지황으로 큰 체감은 안되었지만 머리카락이 빠지는 개수가 줄어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끝으로 개인적 느낌은 색깔은 불투명한 흰색이라 연고 같았고, 향은 엄청 거북한 향도 아니어서 괜찮았습니다. 

    트리트먼트를 처음 사용하였는데 샴푸를 하기엔 영양공급이 모자라다고 생각하여,

    추후에 VT코스메틱스의 제품이 나온다면 직접 구매해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6월 6일 당일에 작성하려 했으나.. 과로로 인한 깊은 잠에 빠졌습니다 ㅠㅠ)

  • 첨부파일
  • password
  • name
    password
    비밀댓글 ok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150 VT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500ml/300ml/50ml 탈모트리트먼트 체험후기 파일첨부 박**** 2021-07-26 7
3017 VT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500ml/300ml/50ml 이 트리트먼트 파일첨부 이**** 2021-07-26 9
2903 VT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500ml/300ml/50ml 'VT 시카 탈모 증상 케어 트리트먼트' 체험 Review 파일첨부 최**** 2021-07-26 29
2888 VT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500ml/300ml/50ml 시카 트리트먼트 & 샴푸 체험단 후기 파일첨부 이**** 2021-07-26 16
2886 VT 시카 케어 트리트먼트 500ml/300ml/50ml VT 시카 탈모 증상 케어 트리트먼트 체험 후기 파일첨부 김**** 2021-07-26 16
My Page Search